PC/etc

스팀(Steam) 로그인 기록 확인방법.

Parttime 2023. 1. 25.
728x90

백업용 글입니다.

스팀 프로그램 실행했을때 확인 방법입니다.

도움말을 클릭합니다.

추가) 도움말이 지원으로 바뀌었네요.

 

지원을 클릭합니다.

 

메뉴가 뜨면 Steam 고객지원을 클릭합니다.

 

화면을 내려서 나의 계정을 찾거나 ctrl + F를 눌러서

두방법중에 편하신대로 찾아주시면됩니다.

나의 계정으로 들어갑니다.

 

화면을 내려줍니다.

 

Steam 계정 관련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또.. 화면을 내려주거나 Ctrl + F를 눌러서 

 

최근 로그인 기록으로 들어갑니다.

 

언제 어디서 무슨 OS로 로그인 했는지 나오네요. 로그아웃 시간까지..

근데 경기도는 맞는데 도시는 다르게 나오네요.

 

사진처럼 본인이 로그인을 안했는데 접속이 있었다면 비번을 당장 교체 하세요.
참고로 위쪽 사진은 예전에 서울가서 로그인했던겁니다.

보통은 해킹당하면 중국/러시아 같은 나라와 도시가 뜬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귀찮겠지만 STEAM GUARD 관리를 설정해두세요.

여러차례 로그인을 시도 하는사람이 있다면 메일로 연락이 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