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리뷰

스위치 휴대용 도킹 스테이션 (지원 휴대폰과 태블릿 가능)

Parttime 2023. 10. 24.
728x90

외부 모니터 사용 가능한 휴대폰(태블릿) 연결시 충전하면서 OTG와 화면 출력이 됩니다.

 

싸길래 태블릿과 스위치에 써볼까해서 사봤습니다.

사서 한달정도 써봤습니다.

 

5일 배송이라 그런가 국내 배송 좀 느린거와 별 다를게 없이 오네요.

 

단자는 사진 순서대로 PD charging / HDMI / USB 3.0 슬롯이 있습니다.

PD쪽은 100W 까지 된다네요.

손실이 좀 있어서 와트가 낮으면 손실되면서 된다네요.

스펙상 4k까지 된다고는 하는데 글쎄요.

4k 기기가 없어서 테스트는 못해보겠네요.

 

상단 샷입니다.

 

크기는 6.5cm * 6.5cm네요.

 

mclassic을 달아놔서 좀 지저분 합니다.

HDMI바로 연결후테스트 하면 좀 덜 지저분 합니다.

연결시 PD 단자에 스위치 충전 USB를 꼽으면 됩니다.

 

화면이 잘 나옵니다.

 

SSD USB로 연결해서 테스트 해봤는데 3.0 풀속도는 안나오네요.

좀더 빠른 USB 연결하면 속도 더 잘 나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