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유튜브 광고없이

LibreTube (유튜브 + 다운)

Parttime 2022. 9. 5.
728x90

 

https://github.com/libre-tube/LibreTube/releases

 

Releases · libre-tube/LibreTube

An alternative YouTube front end, for Android. Contribute to libre-tube/LibreTub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스크롤을 내립니다.

저중에 본인의 휴대폰에 맞는 버전을 다운 받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 app-arm64-v8a-release.apk 파일을 받으시면 될듯 합니다.

휴대폰으로 받으셔도 되고 PC로 받아서 휴대폰에 옮겨서 설치하셔도 됩니다.편하신 방법으로 설치하세요.

파일을 찾아서 클릭해서

설치

설치가 완료되었네요.

앱을 실행합니다.

잘 나오네요. 크게 상관은 없지만 소개했던 프로그램중에 제일 썸네일 품질이 별로네요.

대충 영상을 선택해서 플레이 해봅니다.

이 프로그램 역시 바로 보이는 영상은 인기 급상승영상과 구독해논 영상 정도만 보이네요.

검색하면 찾아지기는 하나 불편하긴 합니다.

반응형

플레이가 잘됩니다.

전체 화면으로도 잘됩니다.

다운로드 기능을 사용해 봅시다.

영상 플레이를 하면 다운로드 창이 보입니다.

오디오를 선택후 오른쪽 ▼ 버튼을 눌러줍니다.

원하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음질을 원하시면 126 kbps m4a나 131 kbps WEBMA_OPUS를 선택합니다. 

선택후 다운로드를 터치 합니다.

다운중입니다. 창이 두개가 뜨네요.

22년 9월 5일 기준으로 NewPipe보다 속도도 느리네요.

728x90

다운 받은뒤 플레이어로 들어가면 아무것도 안뜹니다.

이유가 뭔가 찾아보니...

이게 확장자 없이 다운이 되네요..

파일탐색기에서 확장자 받은파일.m4a를 붙여줍니다.

플레이어에서 잘보입니다.

저는 소개한 프로그램중에는 이 프로그램보단 Newpipe가 낫네요.

1. 유튭 Vanced
2. ReVanced
3. Newpipe
4. LibreTube 

ReVanced는... 유튭앱을 쓰는만큼 좋긴한데.. 버그가 많네요.

업데이트만 잘된다면 유튭 Vanced가 제일 좋은듯합니다.

 

이 곳을 클릭해서 글을 읽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앱을 선택해서 사용 하시면 될 듯 합니다.

 

'휴대폰/유튜브 광고없이' 카테고리의 글 목록

 

jabda-blog.tistory.com

 

음원을 편집하려면 이 글을 참고하세요.

 

음원파일 편집, mp3 자르기

라이브 음원이나 공연같이 발매를 안해서 못 구할경우 사용하면 좋은 방법입니다. http://www.goldwave.com/release.php GoldWave Download GoldWave is available as an app for Windows, Android, and iOS. Gold..

jabda-blog.tistory.com

 

표지나 정보를 넣고 싶다면 이 글을 참고하셔서 표지와 아트스트 앨범 정보를 넣으세요.

 

MP3에 표지와 정보를 넣어보자. (Ogg, Flac외 다수)

대부분의 오디오 파일이 지원됩니다. (aac, alac, aif / aifc / aiff, dsf, flac, mka / mkv, ape, mp3, mp4 / m4a / m4b / m4v / iTunes, mpc, ogg, opus, ofr / ofs, spx, tak, tta, wma, wv,..

jabda-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