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리뷰

알리발 매크로 키보드 (세팅 프로그램 포함)

Parttime 2023. 11. 4.
728x90
아래 메뉴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 합니다.


1. 제품 사진

2. 프로그램과 간단한 세팅방법.

3. 타 회사제품 포함 프로그램

 

 

키 많은것과 노브(휠?) 달린것중 고민하다가 노브 달린걸로 구매했습니다.

 

 

노브 없는 모델은 사무용이나 포샵, 프리미어, 엑셀 같은 단순 작업을 할때 좋을거 같네요.

 

게임에서도 좋네요.

 

1. 제품 사진

박스.

 

키보드 + usb A to C 케이블, 고정용 고무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메뉴얼 조차 없네요..

제가 산 판매자가 저런 모양이고 다른판매자는 메뉴얼 주는데도 있고 qr 코드 주는데도 있다네요.

 

 

제품 사진입니다.

 

하단.

 

USB와 오른쪽 은색으로 배터리가 보이네요.

 

 

키캡을 빼면 청축 스위치가 보입니다.

판매자에 따라 적축도 있고 갈축도 있습니다.

 

 

스위치 교체가 가능합니다.

 

LED는 빠져있네요. 

 

LED 모듈을 사서 붙이면 되려나...

 

제가 산 모델은 총 3개의 메모리를 지원합니다.

 

3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12키 + 2키) *3 슬롯이 가능합니다.

(총 36키 + 6키입니다.)

 

 

2번 슬롯.

 

3번 슬롯.

 

 

 

 

2. 프로그램

판매자가 설명에 적어논 링크의 프로그램을 받으니..

 

이 뭔.... 초기 윈도우 프로그램 디자인이...

 

거기다 세팅을 해놓고 다운로드를 누르니...
(기기로 업로드)

에러??? .... 어휴..

 

지원도 안되는 프로그램을 판매 본문에 올려놨네요... 망할..

 

 

써야하니..

 

프로그램을 찾아 하이에나 처럼 다른 판매자들을 찾아다닙니다.

대부분 구형 링크를 달아놨네요.

 

진짜... 구매 댓글 많길래 괜찮은줄 알았는데.. 지뢰였네요.

 

혹시라도 저와 같은 모델을 구매했다면..

 

반응형
더보기
1. 제가 구매한 제품 프로그램입니다.
>> 사이트<<에서 다운 받았습니다.


2. zdd라는 문구 들어간 회사(?) 제품 프로그램입니다.
>> 사이트에 접속해서 설명을 참고하시고 GITHUB DOWNLOAD PAGE에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3. sayodevice 제품
>> 사이트에 접속하면 사이트에서 설정이 가능한듯 합니다.


4. itytsoft
>>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운 프로그램 받는 창이 있습니다.
   화면이 움직이니 기다리면 영문 버전 받는데가 나옵니다.


5. mkespn
>> 사이트에서 받으세요.


위 모델이 K806 이라네요.

 

 

↑ ↑ ↑ ↑ ↑  위쪽 더보기를 눌러서 프로그램을 받으세요.

 

살때 다른 회사 프로그램도 돌아가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안됩니다.

 

혹시라도 프로그램 찾는 분들은 위쪽 더보기를 눌러서 본인꺼에 맞는걸로 받으세요.

 

 

 

다른 모델 프로그램도 다운 사이트 올려놨습니다.

 

다른제품도 있을거 같은데.. 보이면 다운 사이트 올려두겠습니다.

 

 

제가 구한 신형?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은 ui를 가지고 있습니다.

 

1/2/3 레이어 선택이 가능하고.. 키 세팅이 가능하네요.

 

 

키세팅을 해봅니다.

 

오른쪽..

Reading Device를 클릭하면

 

기존에 지정된 키가 불러와집니다.

 

NULL이라면 바로 키세팅을 하면 되고 

위와 같이 키세팅이 되어있다면..

 

1. 원하는 부위를 클릭하고 

2. clear을 클릭하면

 

NULL로 바뀝니다.

 

 

하단 키보드 메뉴에서 본인이 원하는 설정으로 세팅을 합니다.

예를들면 마우스로 Ctrl+ 클릭후 C를 클릭하면

 

스샷처럼 지정이 됩니다.

 

키 지정후 오른쪽 메뉴에 Download를 눌러주면

기기로 업로드가 됩니다.

 

상단에 위 스샷처럼 뜨면 업로드가 된겁니다.

 

 

제경우는 테스트 해본다고 123456789~~ 이런식으로 넣어봤습니다.

 

업로드후 지정한 키를 누르면 지정한 키가 입력됩니다.

 

20개 넣어놨는데.. 18글자가 적히네요.

 

키당 총 18글자가 되는듯 합니다.

 

 

글자 써지는 속도를 조정하고 싶다면..

단축키가 로딩되어있는 상태에서

DelaySetting을 클릭하고

 

시간 지정후.. Download를 눌러줍니다.

1000ms가 1초입니다.

 

다시 테스트 해보면.

속도가 느려진게 보이네요.

 

간단하게 설명을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