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유튜브 광고없이

[22/09/21] 리밴스드 만드는 개발자 jar 파일들이 오류가 있는듯합니다.

Parttime 2022. 9. 21.
728x90

새로운 제작법을 참고하세요.

이쪽이 더 쉽습니다.

 

ReVanced Extended 만들기 리밴스드 만들기

기존에 올렸던 글 보셔도 되는데 업데이트되면서 좀 바뀌었더군요.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Java가 설치되어있다면 삭제 후azul 설치를 하셨나 봐야 합니다. (Java로 실행하시면 오류 납니다.) 더보

jabda-blog.tistory.com

 

 

 

revanced-patches-2.68.1.jar
reVenced\revanced-cli-2.11.2-all.jar

버전에서 스폰서 블록 에러가 없어졌습니다.
제작버전은 Youtube 17.36.37 입니다.

커스텀 재생속도 옵션 체크하시고 하세요.

아래 글은 한번 읽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혹시나 만들었는데 안된다고 하시는분들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GUI 프로그램 업데이트 내용 적용하다가보니 revanced-patches 새로나온 버전에서 오류가 있는듯합니다.

 

업데이트가 떴길래 새로 받아서 만들어봤는데.. 오류가 있네요.
[22/09/21] 기준으로 에러가 났으니 이후 패치가 됐을 수도 있습니다.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아무 옵션도 안주고 만들기를 시도해봤는데

시작하자 마자 오류가 나네요.

위에꺼는 제작하고 설치해서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는데

 

sponsorblock 쪽에서 오류가 납니다.

이게 체크해서 만들어도 실행이 안됩니다.

 

만드실 분들은 revanced-patches-2.62.0.jar 버전을 사용하세요.

revanced-cli-2.11.0-all.jar 버전을 쓰시고요.

그 윗버전들은 휴대폰에 리밴스드 설치하면 실행시 전부 에러가 나네요.

만드실때 참고하세요.

 

구버전 jar파일을 받을때 다운 받는 jar이 유튜브 버전이 어디까지 지원이 되나 궁금하시다면 

patches.json을 다운 받으신뒤

확장자에 txt를 붙여주시고 메모장으로 열어보시면

지원 버전들이 보입니다.

참고하셔서 최신버전으로 받아서 작업하시면 됩니다.

 

추가) 제작파일 버전별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으니 사용해보시고 문제가 있다면 다른 버전으로 제작하는 방법으로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