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유튜브 광고없이

리밴스드 익스텐디드 패키지명 바꾸기.

Parttime 2023. 8. 5.
728x90

앱 이름 변경 방법입니다.

익스텐디드 말고 리밴스드도 같은 방법으로 잘 바뀌네요.

간단하니 변경 해보고 싶으면 따라해보세요.

 

기본옵션(모두선택)으로 만들면 위와 같은 이름으로 패키지(APK)가 만들어 집니다.

 

컴(PC)에서 리밴스드(EX)를 처음 만들어 본다면

실행파일 하나 밖에 없는데 실행후 제작을 1회 진행합니다.

이미 만들었던적이있다면 options.json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줍니다.

options.json파일이 없어서 한번 만들어야 한다면 옵션 선택 부분에서 

select all을 클릭해서 진행하세요.

all버튼 방법이 싫으시다면 

위 옵션은 필수로 체크하시고 제작하세요.

 

제작이 한번 완료되었다면

 

실행파일 말고 다른 파일과 폴더가 생겼을 건데

options.json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줍니다.
(메모장 말고 텍스트 편집 가능한 다른 프로그램으로 열어도 됩니다.)

 

파일을 열면 위와 같은 방식으로 텍스트가 있을건데...

붉은 박스 부분에 ReVanced Extended 부분을 원하시는 패키지 명으로 변경시켜 주세요.

예)     "value" : "리밴스드EX"

반응형

박스 부분을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 " 는 지우시면 안됩니다.

" " 사이 문자만 수정하세요.

 

리밴스드 익스텐디드를 다시 제작을 합니다.

위 옵션은 반듯이 활성화 되어있어야 합니다.

 

패치 로그(?)를 보면 Custom package name succeeded이라고 나오네요.

 

제작이 완료된 APK파일을 휴대폰으로 옮겨서 설치 해봅니다.

 

잘되었네요.

728x90

다른 이름으로 변경 시켜 봅니다.

설치중 패키지 명이 변경이 잘 되었네요.

제 테스트 폰에서는 이름이 잘리네요.

폰에따라 다릅니다. 제 테스트 폰은 ~~스...로 잘리네요.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