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유튜브 광고없이

유튜브 리밴스드 추천 검색어 안나오게 하는방법.

Parttime 2023. 4. 14.
728x90

리밴스드 제작은 이 글을 참고하셔서 하세요.

 

ReVanced Extended 만들기 리밴스드 만들기

기존에 올렸던 글 보셔도 되는데 업데이트되면서 좀 바뀌었더군요.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Java가 설치되어있다면 삭제 후azul 설치를 하셨나 봐야 합니다. (Java로 실행하시면 오류 납니다.) 더보

jabda-blog.tistory.com

 

 

아무 생각 없이 리밴드드에서 검색어 창을 켰는데..

검색도 안한 검색어가 떠있네요.

저게 뭐지 하고 찾아보니 실시간 인기 검색어라네요...

뭔가 거슬리기 시작합니다..

 

삭제 방법을 찾다보니 제작시 삭제가 가능하네요.
(이미 설치한분들은 아래 해결 방법 있습니다.)

 

옵션 선택할때 위 옵션을 선택해서 만드세요.

 

APK를 만들어서 설치(업데이트)했는데 계속 나옵니다..

보니까 아예 초반 설치했을때만 삭제 되나 봅니다.

다시 설치는 힘드니.. 옵션을 찾아봅니다.

오른쪽 아이디(로그인) 버튼을 눌러봅니다.

반응형

설정을 터치해서 들어갑니다.

 

옵션(화면)을 내려줍니다.

 

ReVanced Extended를 터치합니다.

728x90

 

일반 선택.

 

검색어 추천 기능 숨기기를 활성화 (파란색으로) 해주면 프로그램을 재실행 하겠다고 뜹니다.

 

다시 시작하시고 검색어를 터치해보면 

 

짠. 추천 검색 없이 깔끔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