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리뷰

레노버 샤오신 12.7을 샀습니다. (태블릿)

Parttime 2024. 4. 3.
728x90

산 김에 글을 올립니다.

별 내용이 없습니다.

 

쿠폰을 잘못써서 만원정도 비싸게 샀습니다.

 

구매계기는 넷플릭스나 유튭을 볼겸 반글화 리뷰나 써볼까 하고 샀는데...

시스템 버전이 15.0.306이네요.

아... 블로그 글 쓸게 사라졌습니다..

 

글쓰려고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자니 그렇고..

외부 알리에서 오는대로 포장이 비닐 하나라 허술했는데 박스가 찍혀왔습니다

 

안쪽까지 파였?네요..

 

다행하게도 화면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뜯어보면서 LCD 깨졌을까봐 조마조마 했습니다.

 

화면 이상도 없고..

테스트 해봤는데 큰 문제는 없네요..

버전이 낮아서 반글화 엄청쉽고..

업데이트만 막았더니 업데이트 될일도 없고...

 

편해져서 좋은데... 글쓸게 없으니...

 

역시나 화면이 크니... 좋네요.

 

리뷰 많은 기기라 제가 쓸게 없네요.

 

 

보조 모니터로 써도 좋네요 ㅋ..

끝..

 

구매링크

 

224.29US $ 59% OFF|New Lenovo Xiaoxin Pad Pro Snapdragon 870 12.7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케이스

 

3.39US $ 83% OFF|Tabs24x|lenovo Tab P12 12.7 Inch Case - Magnetic Smart Cover With Stand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728x90
반응형

댓글